학습지원센터 02-395-7909 | 평일(월~금) : 09:30 ~ 18:00

고객센터

#. 묻고 답하기

모바일 기기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2022-08-17 09:06:38
최**
150
모바일 기기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기기는 한대만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면 pc 한대 모바일 기기 한대일까요? ^^ ;

예전에 접속했는데 어디로 한건지 휴대폰이랑 갤럭시탭 모두안되네요 ㅠ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스마트기기는 한대만 사용가능하며

최초로 로그인 하신 기기로 이용가능합니다. 
스마트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8-17 09:26:57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