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02-395-7909 | 평일(월~금) : 09:30 ~ 18:00

고객센터

#. FAQ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실행시 엣지가 실행되는 경우

2021-02-03 10:56:15
관리자
5221

인터넷 익스플로러(IE)로 접속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크롭, 엣지 이용불가 안내" 페이지가 뜨는 경우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기본 브라우저 설정이 "항상"으로 설정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해당 기능을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만(권장)으로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실행한 뒤 우측 상단 설정 및 기타 (점 세개 모양)을 클릭합니다.



2.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기본브라우저를 클릭합니다.



4. 우측의 선택창에서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만(권장)을 선택합니다.



5. 인터넷 익스플로러 (IE)를 실행한 뒤 설정(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 >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6. 상단의 홈페이지 입력란에 자주 가는 사이트 주소 입력 > 우측 하단 적용 클릭 > 좌측 하단 확인을 클릭합니다.



7.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은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IE)를 재실행 해 주경야독 사이트에 접속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수강중인 강의에서 강의 보기를 눌러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합니다.